이러한 특성은 게임 자체의 뿌리에 뿌리를 두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럭비는 영국 공립학교의 경기장에서 발전했습니다. 엄격한 행동 강령과 명예를 준수해야 하는 “신사”가 연기했습니다. 그 규정을 깨뜨릴 수 있는 것에 대한 관용은 거의 없었으며 럭비는 초창기 이후로 변화하여 두 가지 규정으로 나뉘었지만 럭비 문화는 본질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맨투맨.
부분적으로 이는 게임의 물리적 특성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복싱 링에서 발끝으로 서서 질주하면서도 경기가 끝난 후 우정으로 서로 포옹할 수 있는 권투 선수들처럼, 럭비 선수들도 대부분 경기장에 있는 상대에 대한 적대감을 남겨 두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남자들이 갈등에 빠졌을 때 서로의 용기에 대해 갖는 것으로 보이는 상호 존중의 결과이다.
이러한 유형의 존중은 완전 접촉 스포츠에서 가장 흔한 것으로 보이며 선수뿐만 아니라 경기를 통제하는 임원에게도 적용됩니다. 또한 관중의 행동과 유망한 선수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선수와 팬의 행동만이 럭비가 제공하는 유일한 교훈은 아닙니다. 럭비는 또한 비디오 기술 활용 분야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1996년 호주 럭비 리그에서 처음 도입된 이 대회는 리그뿐만 아니라 유니언에도 특징이 되었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럭비는 현재 경기 중 득점 상황을 시도하기 위한 비디오 기술의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심판은 “텔레비전 경기 공식”(TMO)을 호출하여 트라이가 득점되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후 반칙 행위 혐의 사건을 검토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때로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전반적으로 실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게임에 도움이 됩니다.
럭비는 연장된 휴식 시간이 거의 없는 축구와 달리 스톱 스타트 게임이기 때문에 비디오 기술에 적합하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축구에서는 오프사이드, 공이 골을 위한 라인을 넘었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이 자주 발생합니다. 영상을 즉시 검토할 수 있다면 비디오 기술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확실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술은 럭비, 크리켓, 테니스와 같은 게임에서 큰 효과를 발휘하는 데 사용되며 즉시 재생이 도움이 되는 다른 스포츠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럭비 또한 최근 몇 년간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한때 극소수의 국가에만 국한되었지만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되며 광범위한 국제적 추종자를 자랑합니다. 이는 훌륭한 게임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게임을 전 세계적으로 홍보하려는 IRB의 노력 덕분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