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태블릿과 같은 새로운 기술은 팬 경험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2012년 스포츠 역학 성장에 관한 기사에서 논의된 아이디어 유형을 제시하는 플랫폼으로서 스포츠 역학과 관련이 있습니다 야구중계.
결국 태블릿 화면의 다양한 위치에서 팬에게 동시에 라이브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는 태블릿의 기능이 탄생했습니다. 스포츠 마케팅 담당자가 준비되지 않은 경우, 팬들은 티켓을 구매한 후 경기장에 앉아 다른 게임이나 다른 브랜드에 대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역학은 팬이 실시간으로 게임과 상호 작용하고 친구들이 게임 중에 본 내용에 대해 문자 메시지, 소셜 네트워킹, 좋아요 표시 및 공유를 할 수 있는 대화형, 흥미진진한 멀티 태스킹 경험으로 이러한 화면을 채울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모바일 사용자의 80% 이상이 온라인에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참여는 스마트폰 사용자의 20%, 태블릿 사용자의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멀티 태스킹을 좋아하고 그것이 게임 경험을 더 좋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2011년 하반기에 듀얼 스크린 기능이 개선되고 증가하면서 시장에 본격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스포츠 마케팅 담당자가 업무를 수행한 경우 스포츠 팬이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것은 실시간 통계 업데이트를 받고, 통화 중 하이라이트를 시청하고, 실시간 게임 콘테스트 및 여론 조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그들은 이 모든 일을 하고 있으며, 게임을 시청하고 있으며, 친구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그들의 의견을 듣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케터가 이러한 신기술 분야에 맞게 스포츠 역학을 개선하고 개발하는 데 있어 진정한 과제는 콘텐츠가 주요 태블릿 화면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특허권으로 인해 두 제품은 거의 동일하지 않습니다.
유럽의 스포츠 마케터들은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게임 및 서로 상호 작용하여 온라인 충성도와 참여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포츠 앱을 제공함으로써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일부 스폰서는 팬 페이지 브랜드 광고를 공유하거나 좋아요를 누른 것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 브랜드를 태그한 최초 xxx명의 팬은 해당 브랜드 제품에 대한 쿠폰을 즉시 받게 됩니다. 그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해당 제품이 할인 중인 경우 쿠폰은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목표는 팀 팬이 마케팅 담당자의 게임과 브랜드를 보면서 다른 게임 및 다른 브랜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이러한 태블릿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일부는 현장 경쟁만큼 치열해지는 팬과의 스포츠 메카닉 참여로 스폰서 간의 현장 경쟁을 관람합니다. 와, 이게 팬들에게 얼마나 발전된 일이겠어요.
스포츠 마케터들이 이러한 상황에 어떻게 반응할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이미 보다 활동적인 스포츠 메커니즘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스포츠 마케팅의 새로운 현실 영역으로, 일부 마케터는 큰 승리를 거두는 반면 다른 마케터는 전혀 좋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2012년 스포츠 역학 성장에 대한 요점과 마찬가지로 소셜 TV를 사용하고 팬을 유치하고 참여시키고 유지하기 위한 스포츠 역학의 특정 설계 및 프로그래밍은 2012년 스포츠 마케팅의 가장 큰 추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