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컴백

헐리우드는 비틀거리고 있다. 건방진 젊은 산업으로서 보드빌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일부를 쓸어버렸다. 그것은 거대한 산업이 되어 유행을 바꾸고, 스타를 만들고, 엄청난 돈을 벌어들였다. 그것은 텔레비전의 등장을 견뎌냈고, 그 힘을 활용하고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제품을 방송했다. 80년대에는 새로운 기술인 비디오와 싸워야 했다. 처음으로 소비자는 영화를 무한대로 복사하고 재배포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 완전히 새로운, 그늘진 산업이 영화 산업에 삿갓처럼 달라붙었다: 불법 복제 강남 하이퍼블릭.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리우드는 새로운 기술을 다시 한번 살아남을 만큼 강하고 영리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를 판매하는 자체 목적에 이를 활용했습니다. 거의 하룻밤 사이에 비디오 판매(나중에는 DVD 판매)가 주류 영화 수입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그런 다음, 지난 10년 동안 또 다른 기술이 지배적이 되었고 이번에는 영화 산업이 그렇게 무적이지 않았습니다. 광대역 인터넷은 영화의 불법 복제와 확산을 몇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게 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인터넷에서의 “공유”는 비디오 산업을 파괴했고, 그와 함께 할리우드 수익의 절반을 앗아갔습니다. 최종 이익을 숭배하는 산업에서 남은 선택지는 거의 없습니다. 확장의 한 영역은 동부였는데, 이곳은 히트 영화의 속편에 대한 특이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양 관객은 아마도 더 불안할 것이고, 얼음 속에 갇힌 선사시대 동물이나 전 세계 정부 기관을 계속 혼란스럽게 하는 살인범에 대한 또 다른 반복에 대한 관심을 잃고 있습니다. 일반인과 할리우드 사이의 오랜 로맨스는 쇠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이 돌아오고 있는지 보세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립핑, 저장,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콘서트를 비디오로 녹화하고 온라인에 업로드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공연 자체를 표현한 것이 아니라 공연 자체를 표현한 것입니다. 공연자들을 산호로 만들고 캔에 숨기는 것이 불가능한 것처럼 라이브 공연을 불법 복제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라이브 콘서트, 극장 등의 컴백은 쉽게 증명됩니다. 온라인 티켓 예약 서비스 웹사이트에 가서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살펴보세요.

온라인 기술은 이미 음악 산업을 변화시켜, 스타들이 라이브 공연으로 돈을 벌기 위해 다시 투어를 떠나야 했습니다. 이 효과는 덜 알려진 아티스트에게도 작용합니다. 그리고 상당 부분, 바로 그 온라인 티켓 예약 서비스가 새롭고 더 용감한 아티스트를 위한 발사대를 만들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소비자는 PC 화면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다양한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험적이고 대담한 아티스트는 수백만 랜드의 화려한 행사만큼이나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온라인 티켓 예약 서비스는 또한 소규모 개인 공연장과 커뮤니티 극장의 확산에 원동력을 제공했습니다. 영화 매표소의 티켓 판매가 급락하는 동안, 후원자들은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중 많은 부분이 전통적인 종류입니다.

영화는 본질적으로 이미지와 사운드입니다. 이것들은 쉽게 복제될 수 있습니다. 고화질 화면과 가장 기본적인 엔트리 레벨 홈 시어터 시스템은 대부분 영화관과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이미지와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라이브 극장과 콘서트는 비디오로 변환할 수 없는 진정한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는 또 다른 독특한 이점이 있습니다. 공연자와 관객의 상호작용으로 조성된 분위기입니다. 여기에 경험의 진정성이 더해집니다. 어떤 3D 경험도 예를 들어 무대에서 실제 의자를 보는 것과 같이 가구를 재현할 수 없습니다.

영화는 배경과 액션의 환상을 만들어내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백만의 오크가 성을 공격하는 모습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독특한 이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복제되고 전파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이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직면한 위협이 아닙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 온라인 티켓 예약 서비스에 문의하세요.